호밀로 돈을 버는 것이 정말로 가능합니까? Yandex 광고 네트워크: 문맥 광고 수익

안녕하세요, 블로그의 구독자 및 손님. 오늘은 즐거운 날입니다. 우리는에서 매우 멋진 코스의 리뷰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올가 스트리불 « YAN을 통해 다른 사람의 상품에 대한 수입.우리는 이 과정이 정말로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을 가르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준비 수준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어야 할 유일한 것은 사이트에 등록하고 동시에 훈련하는 것입니다.

리뷰를 계속 읽기 전에 사이트에 익숙해지고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에 마케팅 기믹, 긴 눈물 이야기 및 가짜 평가가 없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아직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저자는 YAN을 통해 트래픽 중재로 돈을 버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YAN은 수십만 개의 사이트를 포괄하는 Yandex의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중재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한 곳에서 트래픽을 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다른 곳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하는 것입니다. 가격의 차이가 귀하의 수입입니다. 우리의 경우 트래픽 수익 창출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발생합니다.

"제휴 프로그램"또는 "Yandex Direct"라는 단어가 두려우면이 페이지를 안전하게 닫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나는 인터넷에서 공중에서 돈을받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이야기 할 것이 없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초보자가 돈을 버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물론 트래픽을 다루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그리고 YandexDirect는 트래픽 유치에 가장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이 과정은 이 두 가지를 단일 메커니즘으로 결합하여 돈을 가져오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욕망을 갖는 것입니다. 전진하지 않는 사람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과정 자체로 이동합시다.결제 후 교육 사이트에 등록할 수 있는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이것은 코스가 무료 액세스로 들어 가지 않도록 수행됩니다. 그것이 얼마나 큰 장점인지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모든 교육 자료가 개인 계정에 있으므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 코스는 15개의 비디오 수업으로 구성되며,중요한 요점에 대한 텍스트 설명과 사이트 및 도구에 대한 링크로 지원됩니다. 자료의 표현이 훌륭합니다. 아이도 배울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다 보여줍니다. 코스는 상당히 방대하지만 물은 없습니다. 모든 비디오 수업을 시청하는 데 약 1-1.5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제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가 이미 말했듯이 이 과정은 처음부터 결과에 이르기까지 제휴 프로그램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이 과정에서 논의된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의견을 제시할 것입니다.

  • 제휴 프로그램 등록 및 광고에 적합한 상품 선택. 전망과 경쟁력에 대한 면밀한 분석. (초보자가 무시하는 매우 중요한 단계.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 무시합니다.)
  • 링크 및 분석 설정.(분석을 설정하지 않고는 어떤 광고가 돈을 벌어들이고 어떤 광고가 뺏어가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 키워드 선택.(가능한 모든 대상 키워드를 선택하고 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한 올바른 방법을 보여주는 매우 좋은 비디오 자습서입니다.)
  • 기성품 RK 템플릿 및 작업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광고를 만드는 과정의 속도를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 광고 업로드, 설정, 복사, 사진 및 빠른 링크 추가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
  • 중재의 통과.(또한 중요하지만 무시되는 단계 중 하나입니다. 광고 제품의 주제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경우 Yandex.Direct의 중재는 전체 과학입니다.)
  • 회사의 테스트, 분석 및 최적화.(이 항목은 가장 중요하며, 2단계에서 분석을 설정해야 가능하게 됩니다. 통계 분석 방법과 수입을 30~50% 증가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배우게 됩니다.)

코스는 매우 훌륭하고 비디오 형식이라는 사실이 큰 장점입니다. 우리 스스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Direct, 특히 YAN을 매우 적극적으로 사용하지만 코스에서 논의되는 기회의 80%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강의를 보고 저자의 말을 듣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Olga Stribul 개업의.그녀는 그녀가 말하는 것을 정말 잘합니다. 그 결과는 비디오 수업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화면에는 제휴 프로그램의 수입과 광고 캠페인 비용에 대한 통계가 반복적으로 표시됩니다.

Olga가 제품 선택에서 선택한 제품을 예로 들어 광고 설정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전체 과정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과정은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물 없이 연습만 하세요.

YandexDirect로 작업할 수 있는 능력은 매우 귀중한 기술이기 때문에 확실히 추천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해 수입의 상한선을 설정합니다. 각 사람이 개인이기 때문에 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정확히 쓰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상품 제휴 프로그램과만 작업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모델은 모든 것에 적합합니다. 과정을 공부하자마자 정보 제품의 제휴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 수 있으며 심지어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Yandex.Direct를 설정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YandexDirect가 타겟 방문자의 가장 실질적인 소스이기 때문에 감독은 이제 큰 수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대기업의 광고 회사와 협력하여 한 달에 500,000 루블을 버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 중 누구도 그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이 합당한 노력으로 매우 현실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제 매우 귀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시간 30분의 동영상 강의 시청 시간과 연습 시간이 많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람들은 대학에서 6년을 공부하고 그 후에도 괜찮은 급여를 받는 직업을 찾지 못합니다. 동시에 본격적인 수당에 관해서는 코스 가격이 전혀 높지 않습니다.

1490 루블에 코스 자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스를 수강하고 저자와 각 학생이 성공과 비밀을 공유하는이 코스의 구매자 채팅에 참여하려면 1990 루블을 지불해야합니다. 글쎄, Skype 채팅이 추가되고 Skype에 대한 Olga Stribul의 개인 상담이 포함 된 가장 개별적인 옵션은 2990 루블입니다. 물론 마지막 옵션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여기에서 귀하의 재정 능력에 따라 이미 스스로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투자에 관한 것입니다. 시작하는 데 반드시 필요합니다. 하나의 제품을 테스트하려면 대략 하나의 리드 비용(확인된 주문에 대한 보상)을 광고하는 데 지출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은 200 ~ 400 루블입니다. 수입을 올리기 전에 여러 제품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누군가는 첫 번째 제품에서, 누군가는 세 번째 제품에서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코스를 얼마나 신중하게보고 Olga의 행동을 반복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얻은 지식 덕분에 돈을 벌기 시작한다는 사실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험을 볼 돈이 없어도 탈출구는 있다.과정을 주의 깊게 공부하고 모든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YAN 설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CPA 네트워크로 인기 제품보다 독특한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따라서 손을 채우고 첫날부터 벌 수 있습니다. 경쟁이 없는 틈새 시장에서는 여전히 적자로 진입해야 합니다. 많은 옵션. 가장 중요한 것은 학습하고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전에 일부 과정을 구입했지만 교통량이 부족하여 정확히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면 이 과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7년 4월 28일 코스는 저자에 의해 판매에서 철회되었습니다

간곡한 부탁, 피드백을 남겨주세요과정을 공부한 후에만 의견에. 질문이 있으시면 저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Olga는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학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도울 준비가 항상 되어 있습니다.

  1. "직접 블록에서 프로그래밍 방식 플랫폼으로의 전환"은 Yandex 블로그에서 논의됩니다.
    귀여운 소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비디오도 있습니다. 그러나 YAN의 거의 모든 저자와 활성 참가자는 직접 광고 및 미디어 광고가 표시되는 RTB 블록 형태의 Yandex 광고 네트워크(YAN)의 새로운 형식이 도입되면서 수입이 크게 감소했다고 씁니다. 90%까지. 이에 대한 표준 YAN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ID, Yandex.Direct 블록의 stat_ID 및 RTB 블록 ID와 함께 예제를 보내주십시오."
  2. 부분적으로 Yandex는 실수를 인정하고 "RTB로의 전환에 대한 피드백 수집"이라는 주제를 열었습니다.
    이 주제는 또한 RTB로 전환할 때 YAN에서 수입이 감소한다는 보고로 가득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인용한 YAN 직원들의 표준 답변.

YAN RTB 블록에서 수입을 늘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작하려면 YAN 수입을 절약하기 위해 취해야 할 기본 단계가 있습니다.

  1. YAN을 RTB로 완전히 전환한 후에는 광고 블록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관심사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을 때 Yandex에 전환 설정을 제공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2. "직접" 탭의 새 RTB 블록에서는 이전 버전에서 구성된 대로 직접 광고의 모양을 구성합니다(여전히 작동하는 경우 이전 버전의 YAN, 그렇지 않은 경우 메모리, 스크린샷, 사이트 스타일 등)
  3. '디스플레이 광고' 탭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치수가 사이트의 직접 블록 및 광고 공간의 선택한 크기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4. "지리", "테마", "브랜드" 탭은 미세 조정을 위해 필요합니다(리소스의 틈새 청중이 있지만 확실히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회전하는 경우).
  5. 전략 탭. 여기에서 "비밀 방법"을 적용합니다(아래 참조).

RTB YAN에서 수입을 늘리는 "비법"

설정할 CPM 임계값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X=((2년 수익 / 2년 노출)*1000/2 = ((50000/2500000)*1000)/2 = 10
Y=((2년 수익 / 2년 노출)*1000/2 = ((50000/2500000)*1000)*1.2 = 24

여기서 X는 Yandex.Direct 광고의 CPM 임계값에 삽입되고 Y는 디스플레이 광고의 CPM 임계값에 삽입됩니다.

이 숫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여기에서는 모든 것이 간단합니다.
X는 이 광고 단위에 대한 계절 조정 평균 CPM의 절반입니다. 하락 기간 동안 Yandex.Direct의 인상을 차단하지 않기 위해 절반을 가져갑니다. ( 더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이 흥미롭다면 최악의 날에 기간별로 통계를 수집하고 이러한 데이터에 따라 X를 다시 계산합니다. 일반적으로 클릭 가능한 광고의 90% 이상을 잡기 위해서는 평균 블록 CPM의 절반에서 25% 정도면 충분합니다.)
Y는 계절에 따라 조정된 이 블록의 평균 CPM에 +20%입니다. 이 부분은 광고가 최악의 기간이 아닌 Yandex.Direct 광고의 수입보다 나쁘지 않은 정말 좋은 수입을 제공하는 경우에만 디스플레이 광고가 표시되도록 허용합니다.

인사말! 오늘 우리는 Yandex 광고 네트워크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이렇게 하려면 Yandex 광고를 게재할 웹사이트가 있어야 하며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하는 대가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YAN 파트너가 되려면 사이트가 네트워크에 수용되기 위한 여러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YAN에 사이트를 추가하는 절차

법인이나 개인 기업가가 아닌 개인을 위한 조치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1. YAN 파트너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 참여를 클릭한 후 설문지 데이터를 단계별로 입력합니다. 여기에서 사이트 주소, 연락처 세부 정보, 여권 세부 정보, 사이트 방문 통계 및 표시될 모든 항목과 같은 모든 필드를 절대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Yandex 광고 네트워크에서는 13%의 소득세를 납부한 민법 계약에 따라 공식적으로만 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 생각에 훌륭합니다! 자신의 사이트를 개발하려는 거대한 전망과 동기가 당신을 위해 열립니다. 사이트 트래픽이 많을수록 광고 노출이 늘어나고 보상도 커집니다.
  3. 사이트가 YAN 제휴 프로그램에 승인되었는지 여부를 7일 이내에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수락되면 필요한 문서(SNILS, 여권 데이터, TIN)의 사진을 찍어 응답으로 사진을 보내야 합니다.
  4. 모든 것이 정상이면 Yandex는 고용 계약을 보냅니다. 종이에 인쇄하고 서명하고 러시아 우편으로 2 부씩 지정된 주소로 보내야합니다.

그리고 Yandex가 서명된 계약서를 종이 형식으로 받으면 이 모드가 작동으로 변경됩니다. 광고 노출에 대한 보상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Yandex는 서명된 계약서를 러시아 우편으로 다시 보낼 것입니다.

YAN에 사이트를 추가하고 Yandex에서 종이 계약서를 받는 것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데 약 한 달이 걸렸습니다.

사이트에 RTB 블록을 추가하는 방법

모든 것이 여기에서 매우 쉽습니다. YAN 인터페이스에는 이미 광고 블록 생성자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광고 배너의 설정, 크기 및 유형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완성된 코드를 복사하여 사이트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Yandex 도움말에서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으므로 RTB 블록의 설정 및 유형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간단하고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에서 인기 있는 블록 중 하나를 추가하는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사이트에 광고를 편리하고 빠르게 삽입하기 위해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플러그인 설정에서 RTB 블록을 삽입하기 위해 사이트의 기사 또는 페이지에서 필요한 위치를 지정하면 충분합니다. 그러면 광고는 모든 게시물에 대해 한 번에 자동 조종됩니다. 플러그인에는 많은 유용한 기능이 있으며, 클라이언트 또는 서버 측에서 자동으로 감지되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버전의 사이트에 표시할 광고를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에 YAN 블록을 배치하는 유능한 접근 방식과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리소스의 지속적인 개발과 트래픽 증가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게 다야.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초보 웹마스터를 위한 기사에서 사이트를 만들기 전에도 리소스를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함을 상기시키려고 합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방법으로 사이트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Yandex Advertising Network(YAN)는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클릭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YAN에서 돈을 버는 사이트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출석률(하루 최소 300명의 방문자)을 달성하고 다른 시스템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것입니다.

주요 내용은 모든 법률 준수, 불쾌감을 주는 콘텐츠의 부재, 다양한 카지노에 대한 정보, 활성 광고 서비스 등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이 이미 있다면 YAN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YAN 수익

불행히도 Yandex에서 광고 클릭당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확한 수치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사실 가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 사이트 주제.
  • 출석.
  • 동일한 테마로 YAN에 추가된 사이트의 수입니다.
  • 광고주의 관대함.
  • 추가 기능 사용(autobroker).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YAN에서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흥미로운 주제와 동시에 낮은 경쟁률로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

우리는 YAN으로 간다

각 기사가 주요 검색어에 대해 "날카롭게"되고 높은 순위에 도달하면 100페이지로 충분하며 각 기사는 매일 최소 3명의 방문자를 확보합니다. 물론 이것들은 원시적인 계산이고 가장 억지스러운 예이므로, 오랜 기간 동안 높은 출석률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트래픽 점수 300은 최상의 결과와는 거리가 멉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훨씬 더 많은 방문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맨 아래에있는 사이트의 카운터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Webtrafff 블로그의 일일 출석은 허용되는 YAN 값보다 몇 배 높지만 동시에 우리 사이트에는 100 또는 1000 기사가 없지만 훨씬 더 많습니다.

얀과 애드센스

많은 웹마스터는 이러한 시스템 중 어느 것이 더 낫다고 주장합니다. 둘 다 많은 단점과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트래픽이 적은 간단한 사이트라도 허용되지만 최소 인출 금액은 $100입니다.

Yandex는 금액에 관계없이 다양한 지불 시스템으로 돈을 혼자서 인출 할 수 있지만 사이트에 대한 요구 사항은 훨씬 높습니다.

YAN을 통한 수입은 방문자가 많은 리소스의 소유자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대규모 광고 네트워크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추정치에 따라 최소한 100-200개의 기사로 리소스를 채워야 하며 각 기사는 확실히 문제의 최상위에 도달해야 하며 이는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아르 자형광고하는 에서 index는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전 세계 수십 개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문맥 광고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사이트 소유자는 Yandex Direct, Yandex Market 및 기타 파트너 네트워크의 광고를 표시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YAN의 수입은 클릭에 대해서만 발생하며 사이트 소유자는 광고주에 대한 전환 가격의 50%를 받습니다. 클릭 자체의 가격은 많은 요인에 따라 달라지며 대부분은 Google Adsense 기사에 설명된 것과 동일합니다.

절도

시스템이 환영하는 사이트에 대해서는 Yandex 도움말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요컨대: 사이트에는 독창적인 콘텐츠 또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대상 청중에게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모든 형태의 사기 및 러시아 연방 법률 위반은 금지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구 사항은 사이트 트래픽입니다. 하루 500명의 고유한 사람들. 또한 통계는 최소 한 달 동안 이러한 지표에서 유지되어야 합니다. 드문 경우지만 YAN은 트래픽이 약간 낮은 사이트를 허용하지만 정말 고품질의 고도로 전문화된 리소스에 대해서만 예외가 있습니다.

  • 모든 섹션을 완료
  • 사용자 활동 표시(소셜 네트워크에서 댓글 또는 최소한 좋아요의 형태로)
  • 사이트에 다양한 서비스 추가(예: 계산기 또는 기타 대화형)
  •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좋은 프로젝트라는 인상을 주어야 합니다.

적어도 YAN에서는 일반 기사 사이트의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따라서 광고 네트워크의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보다 글로벌한 의미에서 사이트의 품질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광고 형성의 형식 및 원칙

문맥 YAN 광고는 다양한 크기의 맞춤형 블록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형식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정 크기의 블록(8 옵션);
  • "고무" 블록(크기가 고정되어 있지 않음);
  • 적응 블록;
  • 모바일 장치용 블록.

이론적으로 사용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광고가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클릭"으로 이어짐). 광고가 웹사이트에 표시됨 경매 원칙, 100개 이상의 순위 요소를 고려합니다. 1차 전환 비용은 주로 사이트의 테마, 블록의 정확한 위치와 디자인, 콘텐츠의 품질 및 광고 클릭 후의 전환에 따라 달라집니다.

RTB

YAN 광고 네트워크의 구성원은 RTB 다중 형식 블록을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가 있습니다. 실시간 입찰 기술을 사용하면 가능한 가장 높은 클릭당 비용(또는 최소 요구 CPM으로)으로 사이트에 광고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광고 블록의 크기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사이트의 장소는 특별 경매 내에서 판매됩니다.

시스템의 모든 구성원은 실제로 수익을 극대화하고 광고주를 제어하며 고품질의 관련성이 있으며 "비싼" 광고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RTB에는 3가지 표시 전략이 있습니다.

  • "최대 소득"- 완전 자동 모드, 광고 표시 시 가장 효과적인 CPM이 선택되는 경우.
  • "Yandex 트래픽 공유"- 시스템에서 직접 판매되지 않는 노출 점유율만 경매에 부쳐집니다.
  • "최소 문턱CPM» - RTB 광고는 CPM이 설정에 지정된 것보다 높을 때만 표시됩니다.

애드센스와의 다른 차이점

사이트 소유자의 수입은 50%에 불과하지만 Adsense에서는 실제 클릭 비용의 68%가 잔액에 적립됩니다. 또한 YAN의 평균 클릭당 비용은 평균 Google 광고 네트워크보다 낮지만 예외가 있습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은 경우 높은 효율을 나타냅니다.사이트에서 YAN과 Adsense를 동시에 사용. "경매" 시스템으로 인해 두 광고 네트워크의 가장 비싼 광고가 사이트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소득이 증가합니다.20-30%.

YAN 시작하기 협력 계약의 체결이 필요합니다. 계약 자체는 국가와 개인의 법적 지위에 따라 다릅니다. 러시아 연방 시민에 대한 지불 기준은 우크라이나 또는 벨로루시 시민의 경우 3,000루블이며 다른 국가의 경우 5,000루블 또는 150달러, 기타 국가의 경우 150달러입니다. Adsense에서 "최저 임금"은 $100로 제한됩니다.

러시아 여권을 소지한 개인 사용자는 개인 소득의 13%를 지불해야 하지만 Adsense에는 "내장" 세금이 없습니다.

시스템의 기능은 거의 동일하지만 YAN과 Adsense 인터페이스는 다릅니다. YAN은 트래픽에 대한 보다 미묘한 분석과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Yandex.Metrica에 연결해야 하며 설정에서 RTB 매개변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분석을 개선하기 위해 Adsense에서 Google Analytics를 연결할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원치 않는 광고를 차단할 수 있는 애드센스의 "광고 심사 센터"입니다.

Adsense의 재정 회전율이 YAN보다 X00배 높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YAN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시작하려면 문맥 광고에서 수입을 최적화하기 위한 보편적인 팁을 설명하는 " 문맥에 따른 수입 증대" 기사를 읽으십시오. YAN으로 작업할 때 사이트에 광고 단위를 정확하고 조화롭게 배치하고 크기와 색 구성표를 실험해야 합니다. 정기적으로 고품질 콘텐츠를 게시하고 광고주를 필터링하며 모바일 트래픽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별한 영향전환 비용은 사이트의 "품질"(비공개 YAN 알고리즘으로 추정)과 전환(광고 사이트로 전환한 후의 인간 행동)의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광고 네트워크의 관점에서 권위를 얻으려면 이탈을 줄이고 페이지의 깊이와 시간을 늘리며 긍정적인 전환을 목표로 노력해야 합니다.

예시: 아파트를 임대하려는 사람은 새 건물에 아파트를 사지 않을 것이지만 그러한 광고는 어느 정도 그의 관심에 해당합니다.

분명히 웹 사이트 트래픽의 심각한 증가만이 YAN의 수입을 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자원 자체의 개발 및 개선에서부터 지루한 분석, 효과적이고 때로는 위험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고된 작업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이제 Yandex 광고 네트워크에 사이트를 추가하는 프로세스가 간소화되었습니다. 자동 조정, 하루에 100명 이상의 고유 방문자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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